★물품구입절차★ (반드시 읽어주세요!) | |||
작성일 | 2020-10-05 | 조회수 | 2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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첨부파일 | |||
<구매절차>
1. 필요한 물품에 대한 견적서 제출 - 양식 없음 - 품명, 단가, 수량, 총 금액 정보 필수 - 업체에서 받은 견적서 이외의 경우, 인터넷에서 물품 관련 정보 확인후 제출 - 이메일 iceepknu@gmail.com제출 2. 구매가능 확인 회신 메일 발송&수신 - 센터에서 사전에 구매 가능한 물품인지 아닌지 판단하여 구매가능 여부 메일 발송 - 학생은 메일 수신 후 구매가능 *** 학생이 지원금을 일시로 받아 물품 구매 후, 추후 정산하는 방식에서발생하는 불가항목구매 환수조치 등을 사전에 예방하고자 센터에서 미리 구매 가능여부 판단 *** 센터카드 or 센터에서 인터넷 결제의 방식으로 추후 별도의 정산과정 없음 3. 물품구입 - 오프라인구매: 구매시점 최소 2일 전 센터로 연락하여 법인카드 예약 & 수령 - 온라인구매: 구입하고자 하는 물건을 미리 장바구니에 담아, 센터 비치 컴퓨터구매 *** 센터 컴퓨터에 깔려있는 법인카드로 구매함 4. 검수조서 제출
★회의비 사용시 오프라인 구매와 동일하게 사전에 센터로연락하여 법인카드 예약 ★모든 서식은 “작성예시” 확인후 작성 ★카드수령&센터방문 온라인구매 가능 시간 평일 9:00 ~ 11:30, 13:00 ~ 17:30 ★ 지원금사용 및 카드예약 문의: 공학교육혁신센터 051-629-524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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