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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생지원사업 공지사항
2024 캡스톤디자인&산학융합팀프로젝트

학생지원사업 공지사항

2024 캡스톤디자인&산학융합팀프로젝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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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반드시 읽어주세요!) 물품 구입 절차
작성일 2020-05-15 조회수 24
첨부파일

<구매절차>

 

1. 필요한 물품에 대한 견적서 제출

양식 없음

품명단가수량총 금액 정보 필수

업체에서 받은 견적서 이외의 경우인터넷에서 물품 관련 정보 확인 후 제출

이메일 iceepknu@gmail.com 제출

2. 구매가능 확인 회신 메일 발송&수신

센터에서 사전에 구매 가능한 물품인지 아닌지 판단하여 구매가능 여부 메일 발송

학생은 메일 수신 후 구매가능

*** 학생이 지원금을 일시로 받아 물품 구매 후추후 정산하는 방식에서 발생하는 불가항목구매 환수조치 등을 사전에 예방하고자 센터에서 미리 구매 가능여부 판단

*** 센터카드 or 센터에서 인터넷 결제의 방식으로 추후 별도의 정산 과정 없음

3. 물품구입

오프라인구매구매시점 최소 2일 전 센터로 연락하여 법인카드 예약 & 수령

온라인구매구입하고자 하는 물건을 미리 장바구니에 담아센터 비치 컴퓨터 구매

*** 센터 컴퓨터에 깔려있는 법인카드로 구매함

4. 검수조서 제출

 

회의비 사용시 오프라인 구매와 동일하게 사전에 센터로 연락하여 법인카드 예약

★모든 서식은 작성예시”(오리엔테이션 자료 내확인 후 작성

★카드수령&센터방문 온라인구매 가능 시간

   평일 9:00 ~ 11:30, 13:00 ~ 16:30

   시간확인 필수!!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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